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억력을 높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야식왕양념치킹 2020. 6. 4. 10:30

본문


기억력을 높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



인지 능력을 강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팁을 배우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채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상황이 닥치든, 그리고 아무리 오래 살아왔든, 마음이 날카롭게 유지될 수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강화하는 오랜 테스트 방법은 메모리 게임을 하는 것이다.


그것은 운동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과 비슷하다.


규칙적인 뇌 자극은 집중력과 기억력 같은 필수적인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좋은 기억 게임은 크로스워드 퍼즐, 브레인 티저 또는 퍼즐, 단어 검색이다.




데이터를 회수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유용한 메커니즘은 종이에 물건을 적는 것이다.


생각을 적는 행위는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기억의 형성을 자극한다.


노트북, 저널 또는 세부 목록을 작성하여 미래에 필요할 수 있는 항목을 지속적으로 기억하도록 하십시오.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마음이 방황하기 쉬우면 중요한 대화 내용을 놓치게 된다.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긴장을 풀고 집중하십시오.


기억을 고착시키기 위해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집중하라.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억력 게임을 하라.


재미있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억력 게임이 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들은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부가적인 이점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 메모리 게임들 중 일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견고하고 일정한 양의 잠을 자라.


수면은 당신의 장단기 기억력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다.


지친 마음은 사실과 수치를 떠올리는 데 더 큰 어려움을 겪는다.


매일 밤 꼬박 하룻밤을 쉬면서 너의 수면 루틴을 방해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매일 먹는 식생활 계획에 생선기름을 첨가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억력이 떨어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매일 적당한 양의 오메가-3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알약을 먹는 것이다.




당신의 뇌가 당신의 마음속에 영구히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떠올리게 한 다음, 그것을 당신이 간직하고 싶은 새로운 생각들과 연관시키도록 하라.


이와 같은 관련 생각을 종합하면 새로운 비트의 정보를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는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사물을 더 빨리 외울 수 있다.




당신의 지역 도서관으로 가서 기억력 향상을 커버할 수 있는 텍스트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기억력에 관한 전문가들에 의해 쓰여진 책들을 찾을 수 있다; 이 책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사용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기억력 감퇴는 나이를 먹어가는 마음의 비극적인 사건이다.


처방약 개입은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기억력 감퇴를 늦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 향상 기술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손자가 공원에서 놀고 있을 때처럼 잊고 있는 기억이 있다면, 할 수 있는 한 많은 세부사항을 기억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의논하라.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관련된 사실들을 검토하도록 강요할 것이고, 이야기가 사라지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 정보를 주었고 당신이 그것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말에 담고 나서 그것을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고 과정과 다른 어휘를 가지고 있다: 정보를 스스로 만드는 것은 암기를 용이하게 한다.




기억하려고 하는 항목을 소리 내어 반복하십시오.


이름 같은 것을 배울 때마다 큰 소리로 말해야 한다.


정보를 소리내어 반복하면 방금 배운 정보가 보강되어 나중에 기억하기 쉬워진다.


(그리고 쉽게 당황하지 않는다면) 훨씬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그것을 여러 번 큰 소리로 말하라.




여기에 설명된 절차들은 당신의 뇌가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도로 기능하는 기억력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그것들과 더 적절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이 정보를 사용할 때, 당신은 더 효과적이고 관여된 사람이 될 것이다.